이단뉴스 2023년 12월 이단뉴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다락방 류광수, 청년들에게 “1억 빚내서 헌금하라”
1억 원씩 빚내서 헌금하라는 세계복음화전도협회, 일명 다락방이라고 불리는 곳의 류광수의 설교에 무리한 헌금 강요라는 비판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류 목사는 지난 10월 22일 ‘데살로니가 교회의 시작’이라는 제목의 주일 설교에서 청년들에게 고액의 헌금을 요구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2. 1) 인도 여호와의 증인 집회 중 사제 폭탄 터져
2) 대체복무요원 소집 해제 시작
인도 남부에서 열린 여호와의 증인 기도회에서 사제 폭탄이 터져, 3명이 숨지고 52명이 다쳤다. 일부 중상자들이 위독한 상태에 있어 사망자는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3. 하나님의교회, 끊이지 않는 부동산 매입
하나님의교회가 공격적으로 단독 건물을 마련하고 있다. 2000년 초까지 주로 임대나 상가건물에 위치해 있었지만, 이후 여러 교회를 병합하는 등 의도적으로 단독건물을 세우면서 거점을 확보하고 있다.
4. 은혜로교회, “예수님은 거짓말쟁이”, “성령님은 여자” 주장
지난 10월 19일 조선일보에 전면광고가 게재되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진리의 성령을 통해 온 세상의 거짓을 판결한다”는 제하에 글이 빼곡하게 가득 차 있다. 게재한 곳에 대한 설명은 없고, 하단에 유튜브 채널을 소개하는데 "이제 온 천하는 잠잠하라", "해빛교회", "성도티비"라는 곳이다. 유튜브를 들어가보니, 신옥주를 옹호하는 내용이 있는 것으로 보아 은혜로교회 측 전면광고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5. 끝까지 좋을 수는 없는 건가?
한 해 동안 부족한 이들의 유튜브를 간절한 맘으로 봐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여전히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내년에도 모든 계획을 하나님께 다 맡기고, 그저 건강하게 살다가 부끄러움 없는 모습으로 기쁘게 다시 만날 수 있길, 아울러 1년 동안 참으로 수고들 많으셨을 테니 우리 아기 예수와 함께 행복한 성탄과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출처 : 현대종교TV
- 이전글2024년 03월 이단 뉴스 24.03.17
- 다음글2023년 11월 이단 뉴스 23.12.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